알림
스크랩
쪽지
로그인
[파과] -구병모-
[밤은 내가 가질게] -안보윤-
[비밀의 화원] -
[줍는 순간] -안희연-
[뱀과 양배추가 있는 풍경] -강보라-
[치유의 빛] -강화길-
《내돈내산》안녕하세요오랜만의 포스팅 입니다 파워 블로거의 조건:1일1포스팅 하기로 했는데자꾸 미루고 보니 이제 작성을하네요역시 저는 어쩔수가 없는 초보블로거 인가봅니다...저는 휘슬링락cc에 다녀왔었는데요 완전 느좋(느낌좋은)골프장 ㅎㅎㅎㅎㅎ휘슬링락CC회원제 골프장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동촌로 501강원 춘천시 남산면 동촌로 501제가 가본 골프장중에서는 제일 좋았다는..!(하지만 아직도 화장실은 크리스탈밸리cc를 이기는 골프장은 못봤어유 물론 제기준 ㅎㅎㅎㅎ)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블로그에 크리스탈밸리cc 리뷰를 올렸던 적이 있었는데나중에 퍼와볼게요 지금은 비공개로 돌려놨다는무튼 명문구장에 다녀왔더니 기분이 째져~~사실 가기전에 골프레슨도 쪽집게로 5회 받고갔었는데( 완전 벼락치기수준으로 ㅎㅎㅎ)효과가 1도 없었습니다그냥 연습 안하고 가는게 차라리 나을뻔 했어요 급하게 바꾸려하니 오히려 더 못쳐짐 하나마나주차도 해주는 골프장✨️✨️✨️✨️좋은골프장은 주차도 해주는구나...또가고싶어요!!!!!부자가되자휘슬링락은 춘천에 있는 골프장이고 서울에서 70km정도라 1시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다행히 헤메지 않아서 일찍 도착했답니다이렇게 많은 골프장이 있다니..!하루죙일 달려서 드디어 춘천예전에 파가니카cc에 다녀온적이 있었는데 여기 다 모여있네요 그때는 그렇게 안멀었던것 같은데직접운전하니까 조금멀긴하다 그래도 좋아!!!!!!!!!드디어 보이는 휘슬링락초입에 차단기가 있어요 거기서 예약자 이름이랑 티업시간을 말하면차단기를 열어줍니다열려라 참깨인줄한산해서 천천히 올라가면서 사진 찍어 봤답니다 클럽하우스에 내리면 주차를 해주십니다짐도 들어서 락카에 가져다 놔주시고진짜 좋았어요 주차를 못하는 저에겐 진짜 기쁨락카내부사진마주칠일이 많이 없게끔 배정을 해주시는듯 하였고 (이건 어딜가도 마찬가지겠지만)쾌적블로그에 올릴생각에 여러장 찍어봤어요영수증재질 아니고 명함처럼 생긴 재질로락카번호를 알려주십니다예쁜 내 가방저는 파랑색을 좋아해요몇년째 잘쓰고 있답니다핑크색가방도 있었는데 비행기 수화물로 넣었더니다 더러워져서 버렸다는.. 파우더룸 아무도 없길래 찍어봤어요깨끗오와열이 아주 잘맞춰져 있네요 ㅎㅎㅎ우리집에는 없는 다이슨 드라이기ㅎㅎㅎㅎㅎ앉아서 쉴수있는 휴계공간도 마련이 되어있네요뷰좋거울보고 손씻을수 있는 공간우리집보다 깨끗 ㅋㅋㅋㅋㅋㅋㅋ수건도 예쁘다다 좋아보이는 매ㅡ직✨️하지만 크리스탈밸리 화장실이 젤 좋은듯 하다ㅎㅎㅎ클럽하우스 샹들리에가 엄청 비싸보임파리가 미끄러질것 같아요 너무 예뻐서 기분 좋았던 ㅎㅎㅎㅎ유명하다던 조형물도 괜히 찍어봤습니다ㅎㅎㅎ너무 예쁘다찰칵찰칵이층에서 바라본 뷰계단에서도 찍어봤어요궁궐이 따로 없네으리으리하다 식당도 넓직넓직 했고따로 룸 예약도 가능합니다사파이어룸 내부와 메뉴판식당에서 바라본 뷰골프의류는 투에니스홀에서 인스타에서 보고 구매했어요 ㅎㅎㅎ부끄러우니 얼굴은 반만 올려봅니다 머리도 질끈 묶어서 산발이네요 겉옷은 추울까봐 필라테스할때 입었던옷 가져갔는데 더워서 안입었어요 ㅎㅎㅎ투에니스홀사이즈는 다 스몰 한것 같아요 엄청 저렴하고 예쁘고인스타 사람들이 입은옷 보고 따라 입었답니다 재구매 의향 있어요밥도 열심히 먹어봅니다한우 사골국밥 보통 이만원대 후반 같았는데삼만오천원 정도 입니다 돈을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이 듬뿍✨️✨️들었어요열심히 찍어본 잔디티업시간도 9분간격이라 아주 널널해요앞팀이 안보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역시 좋은골프장은 다르구나 멀리건도 몇번이나 쓴듯ㅎㅎㅎㅎ일반카트만 타다가 전동카트는 처음 탔는데완전 좋았다는...! 열심히 일해서 열심히 돈벌자✨️✨️✨️그늘집 가기위해서 골프장 갑니다한치튀김과떡볶이였나?오징어튀김이진짜 폭씬하고 맛있었어요계란도 우걱우걱 퍼먹고먹다가 빨리 다시 후반 들어가야해서 후딱 준비했습니다아른아른 내 튀김 핸드폰 만질 틈이 없었지만(못쳐서 열심히 뛰어다니느라)그래도 열심히 틈틈히 찍어봤습니다저는 (예비 파워) 블로거니까요유명한 터널길에서 사진도 찍고캐디님 엄청 잘찍어주심 인생샷느낌얼굴이 안나와서 그런가 ㅎㅎ딱 어디 서라고 말해주시고 ㅎㅎㅎㅎㅎ 많이 찍어주신듯해요막홀에서도 찍어봤습니다원래 골프장가서 사진 안찍는데 히히 찍어봤습니다 ㅎㅎㅎㅎㅎ마지막홀에서는 왠일로 드라이버도 어프로치도 퍼터도 잘했습니다 유종의 미 인거죠ㅎㅎㅎㅎㅎ내스스로만 만족하면 된다 푸히히히히히✌️그리고 또 씻고 짐챙기고 나오면주차장까지 카트로 드랍서비스까지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역시 명문구장역대 가봤던 골프장중에서는 쩨일 좋은 골프장이네요✌️또가고싶네요재방문의사 만점오랜만에 필드나가서 너무재밌었는데결론은 연습을 하자!!!너무 재밌는 라운딩이었습니다 못쳐도 골프장 가는건 좋다
자료실
기타
© 2025 낭만독서회. All rights reserved.